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부산아이파크,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박극제 서구청장도 동참해

 

 

박극제 서구청장이 부산아이파크의 2017 시즌권 구매릴레이에 참여했다. 이번 시즌권 구매는 부산 서구청 공직자 및 구민 등에게 시즌권 구매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됐다.

 

박극제 구청장은 22일(수) 부산아이파크 최만희 대표이사와 만나 부산에 대한 아낌없는 성원을 약속했다. 선도적 일환으로 2017 신규 시즌권을 구매하며 “옛 구덕운동장의 축구붐을 기억한다. 부산아이파크가 올 시즌 뛰어난 활약으로 다시 한번 부산에 축구붐을 일으켜주길 기대한다”고 팀을 격려했다. 특히 이번 개막전은 15년만에 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만큼 서구청 차원에서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박극제 구청장은 서병수 부산광역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시즌권을 구매한 기초단체장이다. 평소 “운동은 의료비 절감으로 이어진다”는 신념으로 ‘남항대교걷기대회’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으로 생활체육을 지원하고 과거 부산광역시축구협회 부회장을 역임하여 축구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왔다. 앞으로도 부산아이파크가 주최하는 행사를 널리 알려 더 많은 구민들이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서구 상권을 활성화 해 축구단과 소상공인들이 함께 공존하는데 힘껏 도울 생각이다.

 

한편 부산은 다양한 혜택으로 무장한 2017 시즌권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2월 중으로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티켓, 선수단 친필 사인 아디다스 공인구를 증정하며 매월 특별한 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부산 홈경기에 5경기 이상 방문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즌 종료 후 유럽에서 활약하는 국내선수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유럽축구여행의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아이파크 홈페이지(www.busanipark.com)를 참고하면 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