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아이파크 백화점, '봄 정기세일' 실시

 

아이파크백화점이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열어 화장품과 잡화, 의류, 가구 등 전품목 10~30%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 봄 세일에는 초특가전 할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날마다 1만원 릴레이 상품전’을 열어 4월 5일까지 매일 품목을 정해 1만원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의류와 신발, 등산 · 골프 · 스포츠용품 등을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봄 정장 · 드레스 대전’과 ‘봄 코스메틱 대전’,‘아웃도어 대전’등 대규모 행사를 통해 신상품 판매에 나선다. 세일 초반 파격 특가 물량을 투입해 오랜 기간 이어지고 있는 소비절벽을 극복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본격적인 이사와 결혼 시즌을 앞두고, 총 100여개 가구 브랜드가 참여하는 ‘혼수가구 대전’을 연다. 소파와 침대, 식탁, 아동가구와 진열가구 할인판매 등 대규모 가구 행사로 새 집 단장에 나서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이밖에, 4월 6일까지 전 고객에게 구매액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품권으로 돌려주며, 신한 ·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7%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생활용품과 리빙용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