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HDC현대산업개발, 김장 나누기로 지역사회와 따뜻한 온정 나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고자 용산구에서 다양한 활동 펼쳐

지역주민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사업도 확대해갈 계획

 

HDC현대산업개발(대표이사 김재식)은 지난 15일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갖고 지역주민들에게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 30명이 참가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용산구 후암백합교회에서 열렸으며, 임직원들은 김치를 담그고 추가로 김치 450박스를 구매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자 용산구 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연중 릴레이식으로 펼쳐오고 있다. 김장 나누기 이외에도 올 한 해 동안 낙후된 이태원동 골목을 아름답게 꾸미는 사랑의 벽화그리기, 효창동 쪽방촌 가구를 대상으로 한 주거환경 개선사업, 서울역 인근 무료급식 봉사 및 생활용품 상자 전달 등 지역주민과의 다양한 만남을 펼쳐왔다.

남수연 HDC현대산업개발 사원은 태어나서 이렇게 많은 김치를 담근 것은 처음이고 몸이 너무나 고되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많은 분들이 김치 상자를 받으러 오신 모습을 보니 놀랍고 뿌듯했습니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임직원과 지역주민이 만나는 접점을 더욱 늘려 유대감을 강화하고 지역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갈 계획이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