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HOME > 뉴스룸

뉴스룸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호텔 개관 5주년 맞아 ‘5주년 패키지’ 선보여

 

 

 

 

 

- 1:1 메이드 투 메져(made-to-measure) 프로그램 제공, 투숙객 할인 혜택도 마련 -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호텔 개관 5주년을 맞아 1:1 메이드 투 메져(made-to-measure)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5주년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과 섬세한 케어를 선사하는 루미 스파의 ‘5주년 패키지’는 풋 배스를 포함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풋 배스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혈약 순환을 촉진시켜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바디 마사지에는 진저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을,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그리고 피부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막을 씌워 강한 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프랑스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Anne Semonin 스킨 케어로 개인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을 진단하여 1:1 메이드 투 메져(made-to-measure)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기초 클랜징부터 마무리하는 모이스쳐 단계까지 모든 단계에서 피부 타입별로 제품을 선택한다. 호텔 개관 5주년을 기념해 모든 호텔 투숙객에게는 ‘5주년 패키지’를 10% 할인 금액으로 제공한다.

 

 ‘5주년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0만9천 원이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24만2천 원이다 (세금 포함).


문의 및 예약: 051-990-1440
 

목록